코골이·수면무호흡증, 동영상 치료후기 - 숨수면클리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협진진료의뢰

For Good Sleep & Breath

동영상 치료후기

수술치유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경험이
숨수면클리닉의 경쟁력이자 차이입니다.

수술치유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경험이
숨수면클리닉의 경쟁력이자 차이입니다.


수면무호흡이 RDI 5 미만으로 수술치유 사례 및 치료 전후 사진 및 수면검사 결과 등을 공개합니다.
치료 받으신 여러 환자분들의 자필후기와 동영상후기로 숨수면클리닉만의 경쟁력과 차별성을 느껴보세요.

수면무호흡증

[대세남] 총배흥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양압기실패 치료

수술 후 좋은 점을 얘기하자면 하루종일 얘기할 만큼 너무나도 많은데그 중 몇가지 굳이 뽑자면, 일단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너무 가벼워요.그리고 한번 잠을 자면 조금만 자도 정말 쌩쌩하게 일어나고알람을 굳이 안 맞춰도 6시간, 7시간만 자면 무조건 일어나 지더라고요.

코골이

배우 김동수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후기

똑바로눕지 못하고 항상 옆으로 눕다 보니까굉장히불편하고 자고 일어나서의 개운함이 없어요.잠을편하게 못 자다 보니까 낮에 생활을 하면서 자꾸 하품을 하게 되고요.잠을 자면서 중간중간에호흡을 안 한다는 얘기를 듣고 이대로 있다가 안될것 같아서더나이 먹기 전에 빨리 병원에 와서 진단을 받아보고 치료를 받고 싶어서숨수면클리닉을찾게 되었습니다

여성코골이

배우 이의정씨의 코골이수술 리얼후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수면장애가 굉장히 심했어요. 돌아다니고, 숨을 제대로 못 쉬고약간 무호흡증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게 자주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가끔씩 저희 어머니가저를 깨울 때가 있거든요. 얘가 갑자기 '헉' 이럴 때가 있대요. 그래서 항상 저는 엄마 옆에서 자는버릇이 있었어요. 그리고 코 골고 이 갈고. 종합적인 카테고리에 하나씩은 다 있는수면 장애가 있었던 것 같아요.

수면무호흡증

(무호흡, 고혈압 정상화)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치료 후 7년만에 찾은 가족들과의 행복.

아빠 코골이 소리가 너무 커서 시끄럽다고 하던 둘째 딸(일곱 살)이,  이제, '아빠랑 같이 잘거야' 라고 합니다. 이 말을 7년만에 처음들은 거라서 그게 가장 좋았던 점 중에 하나입니다.

코골이

양진아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후기

일단 늘 피곤하고 자도 잔 것 같지 않은 증상이라면 한번 와서 검사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수술을 하고나면 진짜 몸이 정말 편해지고 자기가 하는 일도 신나고 활력있게 할 수 있구요. 삶도 더 행복해지고요. 그래서 꼭 한번 검사 받아보시고 기회가 되신다면 수술하셨으면 좋겠어요.

코골이

신은지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후기

수술 후에는 정말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특히 옆에서 자는 사람이 코곤다는 것에 대해 이제 코 안 곤다고 얘기도 하고, 잘 때 깨는 일이 거의 없어요. 화장실 갈 때 말고는 잠도 안 깨고요. 그리고 자고 일어난 그 개운한 느낌이 몸소 바로 탁 느껴지는 게 그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아침에 눈을 뜨면 일어나야 되는데 귀찮은 그런 기분 있잖아요. 잠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가 않고 항상 낮잠을 잤어야 했어요. 그래야 조금 괜찮은 정도? 저는 정말 많은 변화가 확 와 닿았어요. 

수면무호흡증

[대세남] 이우주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

잠의 깊이가 달라지니까 평소에 9~10시간 자도 피곤했는데 이제는 4~5시간만 자도 깔끔해요.그리고 잠잘 수 있는 자세도 많아지다 보니까 숨쉬기도 너무 편해요.그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잠자는 자세와 잠의 깊이.

수면무호흡증

[대세남] 하승수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 여러가지 수면 장애들이작은 요소가 아니라 꼭 고쳐야 되는 큰 질병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가볍게 넘길 수 있는 과정은 아니지만, 그 과정을 감수할 만큼정말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수면무호흡증

[대세남] 장준진씨의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

정말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하고 싶어요.아침에 컨디션이 좋으면 그날 하루가 즐거워지거든요.사람이 잠을 정말로 잘 잘 수 있다는 게 큰 행복이거든요.수면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진짜 한번 검사 받아보세요.

빠른상담

- -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전화예약

카톡상담

비용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