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숨, 스타와 함께 - 숨수면클리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협진진료의뢰

For Good Sleep & Breath

스타와 함께

언론에 소개된 숨수면클리닉
수면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숨수면 클리닉은 수면에 대한 올바른 정보로, 숙면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더 좋은 수면을 위한 지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스타와함께

배우 이의정

    with STAR 배우 이의정 개성있는 캐릭터와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의정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수면장애로 늘 고통스러우셨다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자세히보기

방송인 샘해밍턴

      with STAR 방송인 샘해밍턴 요새 본인보다 아이들때문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샘해밍턴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으로 고민이 있으셨다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많은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이주화

    with STAR 배우 이주화 TV 브라운관과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계신 배우 이주화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

배우 이재은

with STAR 배우 이재은 아역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재은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불면증 때문에 힘들다고 하셨는데요. 하루빨리 불면증을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윤문식

with STAR 배우 윤문식 우리나라 마당놀이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는 배우 윤문식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수면호흡장애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고민이 있으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황은정

    with STAR 배우 황은정 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시는 배우 황은정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숙면을 취해도 오후가 되면 나른하다는 고민이 있으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가수 허공

    with STAR 가수 허공 슈퍼스타K 출신 허각의 쌍둥이 가수인 허공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수면무호흡증 때문에 양압기에 관심이 많았다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노래 자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최철호

    with STAR 배우 최철호 연기파 배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최철호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코골이와 알레르기성 비염이 고민이셨다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개그우먼 정은숙

    with STAR 개그우먼 정은숙 늘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우먼 정은숙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상시 본인의 수면상태가 어떤지 늘 궁금하셨다는데요. 이번 기회로 본인의 수면상태도 점검하고 그로인해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웃음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개그맨 엄용수

    with STAR 개그맨 엄용수 늘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엄용수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상시 수면무호흡증이 있는거 같아 고민이라고 하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웃음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개그우먼 박보드레

    with STAR 개그우먼 박보드레 늘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우먼 박보드레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상시 이갈이가 고민이라고 하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웃음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김희라

    with STAR 배우 김희라 드라마에서 감초역으로 늘 좋은 연기 보여주시는 배우 김희라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소 수면중에 자주 깨서 만성피로로 힘들다고 하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김동수

    with STAR 배우 김동수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동수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으로 평소 고민이 많으셨다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이수나

    with STAR 배우 이수나 감초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수나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상시 쉽게 잠들지 못하는 고통때문에 힘들어 하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윤순홍

    with STAR 배우 윤순흥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순흥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가끔씩 잠들기 전에 다리경련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셨는데요. 하루빨리 수면장애를 극복해서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배우 김애경

    with STAR 배우 김애경 콧소리 나는 애교 말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애경님이 숨수면클리닉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평상시 주위에서 축농증이 아니냐는 의심을 많이 받았다는데요. 이번 기회로 본인의 코상태도 점검하고 그로인해 더 좋은 연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빠른상담

- -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전화예약

카톡상담

비용상담